센트럴T성형외과

켈로이드 없는 깔끔하고 예쁜 광주눈성형 하려면?

나정_ 2016. 10. 20. 14:24

 

 

 


 안녕하세요, 깔끔하고 아름다운 광주눈성형 시술 병원인 센트럴T성형외과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 다를 주제는 성형 후 아름다운 눈에 옥의 티를 만드는

켈로이드(keloid)에 대한 것입니다. 켈로이드라는 표현, 많이 생소하시지요?

더 아름다워질 우리의 눈을 위해 지금부터 찬찬히 살펴 봅시다 :)

 

 

 

 

 


(사진 출처: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2119620&cid=51004&categoryId=51004)

 

 


 광주눈성형 수술을 받고 난 후 피부에는 약간의 상처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 때 흉이 발생할 가능성은 늘 존재한답니다.

 물론 이 흉이 자연스럽게 아물어 사라지는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도 있는데요! 이 중 섬유조직의 비정상적인 집중으로 인해

주변으로 상처 모양의 섬유조직이 자라나는 증상을 켈로이드 증상이라고 합니다.

 

 

 

 

 


 켈로이드가 한 번 발생하게 되면 단순히 보기에 좋지 않다는 문제만 생겨나는 것이 아닙니다.

켈로이드가 자꾸 자라나게 되면 점점 다른 신체 부위로 번지게 되어

우리 몸이 정상적으로 기능하는 데에 지장을 초래하게 되기 때문이죠! 아름다운 눈을 위한 광주눈성형 이후 켈로이드가 발생하게 되면 얼마나 속상할까요?

그래서 켈로이드는 미리미리 주의하여 발생을 막을 수 있도록 해야 하죠^^

 

 

 

 

 

 


 켈로이드 증상을 잘 관리하기 위해 유의할 것은 바로 상처를 잘 관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켈로이드 성향이 있는 사람은 모든 수술 상처를 피부의 섬유 조직에 자극이 되지 않는 선에서 봉합해야 하죠! 가능한 적은 외상의 수술을 하며 지혈에 신경쓰는 것도 잊으시면 안 됩니다.

따라서 섬세한 광주눈성형 기법을 통해 켈로이드를 예방해야 하는 것입니다.

 

 

 

 

 


 광주눈성형 시술 병원인 저희 센트럴T성형외과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피부가 아픈 기억을 남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진료하고 있습니다.

수술 도중 불필요한 상처를 유발하지 않고 최대한 환자의 신체적 특성을 고려한

수술을 진행하고 있죠. 또 켈로이드 성향이 있는 환자의 경우

무작정 절개를 행하지 않고 선 검진을 통해 위험의 발생을 예방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움을 위한 광주눈성형의 경험에 오점을 남기는 켈로이드를 방지하는 법,

잘 알아 보셨나요? 번져 가는 켈로이드가 생기지 않고 편안한 시술을 하실 수 있도록

저희는 최선을 다해 여러분의 안전과 아름다움을 생각하겠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http://www.central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