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460

눈성형의 기준

예전에 비해 성형수술이 보편화, 개방화되면서 눈성형의 경우는 가장 흔하면서도 가볍게 할 수 있는 성형으로 자리잡혀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눈성형의 기준을 특별히 정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무작정 예쁜 눈을 가지고 싶다고 하는 마음으로 성형외과를 찾게 된다면그것은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얻게 되는 방법이 아닙니다. 사람마다 예쁘다는 기준이 모두다르므로 예쁜 눈매의 기준도 달라질 수 있는 것입니다. 게다가 동양인과 서양인은 유전적으로 외모가 차이가 있으며 호감가는 인상의 기준 역시조금씩 다릅니다. 무작정 특정 연예인의 눈을 보고 그러한 형태의 눈을 원하거나, 자신이이상적으로 생각하는 눈매를 따라하는 것은 성형의 목적이 될 수 없습니다.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자신의 얼굴 형태나 주변 조직과의 어울림입니..

쁘띠 성형의 종류

최근 외모에 대한 관심이 성별과 연령에 상관없이 높이지게 되면서 방학시즌이나 휴가철을 맞아외모를 개선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기존의 외모 개선은 성형외과의 수술적치료를 통해서 많이 이루어져서 사회생활을 하는 분들이나 학생들이 회복까지 오랜 시간을필요로 하고 금액적인 부분도 부담이 되어 쉽게 결정하지 못하곤 하였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비교적 빠른 시간 내에 확실한 외모 변화를 기대할 수 있는 쁘띠 성형이 많이 알려지면서그러한 고민을 가지신 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쁘띠 성형의 종류는 필러, 보톡스, 윤곽주사등으로 다양하며 자신이 평소 콤플렉스라고 느끼는부분에 따라 선택하여 시술할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톡스는 일시적으로 근육을 마비시켜 잔주름이 많은 피부를 펴주어..

피부색소 질환과 기미

더운 여름철 휴가를 즐기고 일상으로 복귀하는 젊은 여성들이 휴가의 증거로 기미나 잡티등을함께 가지고 나타나곤 합니다. 휴가기간동안 자외선등에 노출이 되면서 이전에 있었던 기미나잡티등이 더 진해지거나 새롭게 생겨나기도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많은 여성들이 잡티 없이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싶어하는 만큼 휴가후의 반갑지 않은 피부 증상들은 오히려 휴가의후유증으로 남게 되고 그것이 스트레스가 되기도 합니다. 여름철 자외선으로 부터의 노출은 피부속 멜라닌 세포를 자극하여 이것이 기미나 잡티등의다양한 색소질환을 발생시키거나 악화시키는 원인이 됩니다. 원래 멜라닌 색소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기능을 다한 멜라닌이각질등을 통해 피부로부터 다 벗겨지지 못하고 피부에 일부가 남게 되면..

예뻐진 비결 광주필러 여기서 시작해요

많은 여성들이 지금보다 아름다워지기 위해 적지 않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 스스로를 꾸밉니다. 이를 위한 방법으로는 예쁜 옷을 사 입거나 공을 들여 화장하고 매일 다이어트를 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이런 방법은 물론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나 외모를 근본적으로 나아지게는 못하며 한계가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여성이 화장으로 얼마나 예뻐질 수 있을까요?민낯에 익숙한 사람이라면약간의 화장만 한 얼굴로도 환골탈태한 것 같은 변화를 느낄지 모릅니다. 그러나 이는 오래 가지 않으며 화장을 하다 보면 이 이상은 예뻐질 수 없다는 걸 깨닫는 시기가 옵니다. 코 쉐딩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낮은 코를 높아 보이게 만들려면파우더 타입의 쉐딩 제품을 강하게 사용하거나 여러 톤의 파운데이션을 발라 착시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

이뻐지는 곳 광주지방이식 센트럴

다이어트나 나이가 듦으로 인해 빠진 안면 지방을 채우는 광주지방이식.얼굴의 볼륨과 입체감을 살려주는 시술로는지방이식만한 게 없습니다. 나이에 비해 어려보이면서 얼굴이 토실토실한 사람은 한번쯤 지방이식을 받았다고 추측해도 될 정도인데요, 아직 한 번도 안면지방성형을 받은 적이 없다면본 시술에 대해 궁금한 게 많으실 겁니다. 이에 광주지방이식 수술 잘하는 센트럴T성형외과가 대다수 분들이 하는 질문을 몇 가지 뽑아 봤습니다. 첫 번째, 지방이식을 하면 효과가 얼마나 갈까요?이는 사람에 따라 다르나 센트럴T성형외과가 사용하는리포킷 지방이식을 하면 조금 더 효과가 오래 간다고는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리포킷 지방이식은 지방흡입과 원심분리를 한 번에 하는 기기를 이용한 시술입니다. 리포킷 장비를 사용하면 불순물이 ..

광주상무지구성형외과추천 사각턱, 수술말고 주사맞아요

외모는 곧 본인의 경쟁력이자 자신감입니다. 외모 중에서도 이미지에 상당히 많은 영향을 주는 곳이 있는데 바로 남성스러움, 여성스러움을 돋보이게 하는 얼굴형입니다. 본인의 얼굴형이 마음에 들지 않아 광주상무지구성형외과추천 에서 수술을 하는 분이 많습니다. 그러나 얼굴형을 바꾸기 위해 마취와 절개를 동반하는 수술을 하는 건 꽤나 부담스러운 일입니다. 사각턱이나 무턱같은 경우, 꼭 수술이 아니더라도 주사시술로 교정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윤곽주사입니다. 턱에는 필러를 써야 하지 않을까 생각할 수 있는데 범위에 따라 윤곽주사도 효과가 있습니다. 문제 부위가 너무 도드라져서 인상이 강해 보이는 경우, 살이 많아 얼굴이 커 보이는 경우, 노화로 인한 처짐이 고민인 경우, 뼈 수술 후 얼굴선이 정리되지 ..

광주보톡스추천 필러랑 차이점은

과거에나 광주보톡스추천 또는 필러라는 말이 다소 생경했지만 요즘은 대학생, 직장인, 중장년층은 물론 10대들까지 이 시술을 받습니다. 이는 쁘띠 성형이라고 부를 정도로 적용 자체가 간단하고 가격이 점차 합리적으로 자리해 가는 까닭이 큽니다. 또 더 이상 칼을 대지 않고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예뻐지고자 하는 욕구가 큰 것도 이유입니다. 보톡스나 필러는 국내에서 매우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시술이지만 맞기만 한다고 100% 만족스런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사람에 따라 본인이 생각했던 결과와 다른 모습을 마주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적용 자체의 문제가 아니고 스스로가 각 시술의 특징과 효과를 잘 모른 채 성급하게 시술한 탓이 큽니다. 그러니 센트럴T성형외과가 알려드리는 해당 시술들의 원리와 특이사..

광주쌍수유명한곳 지금은 변신의 시기

매년 이 맘때부터 광주쌍수유명한곳 에서 하려는 사람들이 성형외과에 문의를 하기 시작합니다. 고등학생, 대학생은 물론이고 성인들도 짧은 휴가 기간 동안 외모 변신을 꾀하는 일이 적지 않습니다. 짧게는 며칠, 길게는 한달 정도 시간을 낼 수 있는 게 이 시즌이기 때문에 수술은 물론 회복 및 자리잡기까지 여유가 필요한 눈성형을 지금 시작하려는 것입니다. 학생들은 대학교에 가기 전부터 눈성형을 통한 외모 개선으로 콤플렉스를 해소해 자신감있는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들은 취업에 앞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호감 있는 인상을 성형 수술로 가질 수 있습니다.직장인들도 예전보다 외모가 보기 좋아지면 더 나은 삶과 더 많은 기회를 누릴 수 있기에 쌍꺼풀 수술을 상당히 이점이 많은 수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눈 성..

광주눈매교정잘하는곳 눈꺼풀이 처지면 일찍 해야 해요

광주눈매교정잘하는곳은 안검하수가 있는 분들이 센트럴T성형외과 에서 주로 받는 시술입니다. 안검하수는 눈꺼풀을 올려주는 근육인 상안검거근(눈꺼풀올림근)의 힘이 약해 위눈꺼풀이 아래로 처지는 현상입니다. 이는 유전이나 체질같은 선천적 요인 외에도 노화, 뇌종양, 뇌출혈 등으로 인한 마비, 외상으로 상안검거근을 다친 경우 등 다양한 이유로 발생합니다. 안검하수는 보통 어릴적부터 낌새를 보입니다. 그러다 중고등학생쯤 되면 눈꺼풀이 처져 공부를 하기 힘들기 때문에 쌍꺼풀 수술로 제거합니다.요즘은 물리적인 힘이 눈꺼풀에 가해져 상안검거근이 약해지는 후천적 원인이 많습니다. 대표적인 원인은 콘텍트렌즈입니다. 시력 교정을 위한 콘텍트 렌즈가 눈을 깜빡이게 하는 뮐러근에 자주 맞닿으면 해당 부분에 마찰이 생겨 눈 근육이..

광주쌍꺼풀잘하는곳 어떤 모양으로 할까요

눈은 사람의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큰 영향을 미칩니다.모양과 크기, 광주쌍꺼풀잘하는곳 에서 유무에 따라 이미지가 크게 달라지는 게 보통입니다. 대다수 한국인의 눈은 작고 좌우로 찢어졌습니다.이는 답답한 인상을 주기 쉬워 많은 사람들이 쌍꺼풀 수술로 교정합니다. 이 수술은 눈의 크기와 모양 등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눈성형의 일종입니다. 쌍꺼풀만 만드는 경우도 있지만 요즘은 보통 눈매교정이나 앞뒤트임을 함께 합니다. 수술 시 눈 모양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시술을 여러가지 같이 하면 전체적인 모양이 더 자연스럽고 내게 어울리게 완성될 확률이 크기 때문입니다. 다만 환자는 성형외과에서 눈성형을 하기 전 몇 가지 유의 사항을 알아야 합니다. 쌍꺼풀 수술은 매우 대중화된 수술이고 비교적 간단하지만 작은 터..